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대구 꽃놀이/대구 놀 곳/대구 유채꽃밭/두류공원/두류공원유채꽃밭/성당못카페/성당못빌] 두류공원 유채꽃밭 후기/성당못빌 후기

 

 

 

저는 원래 치마를 정말 잘 안 입는데

이 날은 코로나 때문에 통 못 보던 친구들이랑

정말 간만에 보는 거고 올헤 첫 꽃구경이라 안 입던 치마까지 입고 갔어요 ㅎㅎ

 

아니나 다를까 친구들도 저 치마입었다며 난리더라구요 ㅎㅎ

알바 끝나고 바로 두류공원으로 달려갔습니당 ㅎㅎ

 

 

 

위치가 찾기 엄청 어려운 건 아닌데 처음 가는 분들이 가면 좀 헤맬수도 있겠더라구요!

두류수영장쪽으로 해서 가면 훨씬 쉽게 갈 수 있었어요!

 

저 날은 날씨가 진짜 다 해서 어떻게 찍어도

사진이 너무 잘 나오더라구요!

날씨가 너무 좋아서 색감도 너무 예뻤어요ㅠㅠ

 

 

 

 

치마 입은 김에 잘 안 찍는 구도인

전신사진도 찍었어요 ㅎㅎ

 

저는 사진 찍을 때 항상 상체만 찍는 편이고 

전신은 잘 안 찍는데 저 날은 날씨도 너무 좋고

하늘도 예쁘고 옷이랑 배경 색감도 전체적으로 너무 예뻐서

전신도 찍어봤어요 ㅎㅎ

 

 

 

 

하늘이랑 색감이랑 꽃이랑 날씨랑 

그냥 다 완벽하지 않나요ㅠㅠㅠ

 

일부러 사람들이 비교적 적은 곳을 찾다보니

저 장소를 찾았었는데

저희만 찾은 핫플이에요 :)

 

저 포함 친구들 다 저 자리에서 인생샷 건졌답니당 

 

유채꽃밭에 사람이 너무 많았는데

요새 상황이 상황이다보니 사진 찍을때만 마스트 벗고
다 찍고나서 얼른꼈어요!

그래서 유채꽃밭에도 오래 못 있고
사진만 후딱 찍고 나왔습니당 ㅠㅠ

제 친구들 다 인스타 충들이라
사진이 젤 중요하거든요 ㅎㅅㅎ

 

 

 

유채꽃밭에서 나와서 벚꽃이 예쁘게 펴 있는

두류공원을 좀 산책했어요!

 

확실히 봄이고 날씨도 좋아서 그런지
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!

꼭 마스크 끼고 다니셔야해요

 

 

 

벚꽃이 너무 예뻐서

저희끼리 청춘드라마 한 컷 찍었어요 ㅋㅋㅋ

 

사진 너무 몽글몽글하니 예쁘죠ㅠㅠㅠ

 

그리고 저희는 성당못빌이라는 카페에 갔어요!

두류쪽 핫플이더라구요 ㅎㅎ

아마 사진 보시면 아시는 분들도 꽤 있으실 것 같아요!

 

 

 

 

위치는 도로가에 있어서 바로 보이는데

입구가 크지는 않고 뜬금없이 있긴 해요!

 

그래도 찾는데 그렇게 어려울 것 같진 않아요!

 

+)주차장은 따로 없었어요!

 

 

 

 

여기 입구가 완전 포토존이에요 ㅎㅎ

인스타그램에서 저 입구에서 찍은 사진 진짜 많이 봤거든요 

그래서 인스타충인 저희도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
찍었습니당 ㅎㅎ

 

여긴 낮도 예쁘지만 밤에 조명이 들어오면 더 예뻤는데

저희는 저녁되기 전에 나와서 ㅠㅠ

 

 

 

 

여기도 아마 인스타그램에서 본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해요!

성당못빌에 들어가면 주문하는 곳이 1층

그리고 옆에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

거기서 한 층 더 올라가면 테라스와
저 포토존이 함께 있는 3층이 있고

마지막 4층에 루프탑이 있어요!

 

저희는 3층 포토존 옆에 단체석에 앉아있다가

테라스에 자리가 나서 테라스로 옮겼습니다!

 

 

 

 

단체석석에 앉아있을 때 커피가 나왔는데

왼쪽부터 바닐라라떼, 아이스아메리카노,
시나몬라떼를 주문했어요!

 

제 친구가 시나몬라떼를 먹었는데
개인적으로 그냥 라떼를 시키는 게
가성비가 더 낫다고 하더라구요!!

 

 

 

 

저희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었는데

햇살이 더 들어왔으면
더 예뻤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

 

+)아 그리고 참고로 저 자리는 포토존이라서 앉아서 커피를 마시진 못 해요!

 

 

 

 

여기가 3층에 있는 테라스 구역인데 요기 말고 테라스 입구에도 3개의 테이블이 있었는데

사람들이 앉아계셔서 못 찍었어용 ㅠㅠ

 

요샌 날씨도 너무 좋고 상황이 상황인만큼

밀폐되어있는 공간 보다는
이런 테라스에 앉아서 있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!

 

테라스에서 보는 뷰도 너무 예쁘고

전체적으로 만족하는 카페였습니다!